문의 하신 상품은 아쉽게도 재입고 예정이 정해지지 않아 안내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재입고 되면 재판매 진행 예정입니다.
평일 08:00~17:00 점심시간 11:00~12:00
토,일,공휴일 휴무
문의 하신 상품은 아쉽게도 재입고 예정이 정해지지 않아 안내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재입고 되면 재판매 진행 예정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당사 접수 이후 카드사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영업일기준 2~3일 주말 및 공휴일이 있을 경우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후 24시간 이내 근무시간에 가능한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출고량이 많은 기간이나 주말 및 연휴가 지난 영업일의 경우 문의 건이 많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다 보니 평소보다 응대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응대가 지연되어 추가로 메시지를 남기실 경우 가장 마지막 메시지를 기준으로 문의 순서가 재배치되는 시스템이라 더욱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문의사항을 남기신 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누락 없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당사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성품의 경우 별도 수선실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일반 수선 접수는 불가합니다.
제품의 초기불량 등의 의심되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품 회수가 되고 반품완료 처리가 될때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 상품이 물류팀에 도착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4일 내로 순차 검수후 반품 완료 처리가 됩니다.
순차 검수로 인해 시간 소요 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이 훼손 되지 않도록 다른 박스에 포장 하시어 택배기사 방문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매장에서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 온라인 CS로 유선 또는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저희 쪽에서 수거 접수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물류창고로 반품/교환 물건 희망하시는 경우 선불로만 가능합니다.
1:1 문의 접수시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TOP